12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 7

반응형
반응형

12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 7


 

불멍처럼 조용한 충전이 가능한 여행지가 대세입니다. 숲에서 숲멍, 호수를 보며 물멍, 바람을 쐬며 바람멍을 즐긴다고 하죠. 특히 불멍은 캠핑장에서 불을 피워놓고 멍하니 불을 바라보며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며 스스로는 치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12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 7

 

 

타닥타닥 소리 내며 타 들어가는 불을 가만히 보고 있으면 잡념은 사라지고 마음이 차분해지기 때문에 요즘 사람들에겐 가끔은 '불멍' 하듯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는' 쉼표가 필요하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라면 이런 여행이 더욱 어울릴 것 같습니다.

 

 

 

 1. 추워도 걱정없는 국립세종수목원

 

차가운 겨울바람이 불며 온도가 뚝 떨어졌고 영하권으로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마저 불어 야외 나들이가 부담스러운 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추위를 피할 수 있는 12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 국립세종원입니다.

 



국립세종원은 우리나라에서 3번째로 문을 연 국립수목원으로 2020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온실인 사계절온실을 비롯해 한국전통정원과 현대적 정원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20개의 다양한 주제 전시원이 있어 비오는 날 충청도 가볼만한 곳으로 안성맞춤이기도 해요. 국립세종수목원은 겨울 계절에 가장 좋은 가족여행지이고 수도권에서 방문도 쉬워 12월 서울근교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2. 경주 파도소리길과 카페 플라비우스

 

12월 가만히 나를 들여다보는 순간 겨울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추천하는 곳은 경주 파도소리길입니다. 자연이 빚은 또 하나의 절경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고, 이곳은 천연기념물 제536호인 양남 주상절리입니다. 주상절리는 읍천항과 하서항 사이의 해안을 따라 약 1.5㎞ 구간에 형성되어 있어 쉬운 코스이며 파도에 덮혔다가 씻기면 오로지 자연만이 빚을 수 있는 오묘하면서도 웅장한 주상절리 비경을 보며 한해 마무리와 새해 희망찬 시작을 다짐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와 함께 12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 경주에는 유럽에 온듯한 착각을 준다는 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경주 카페 플라비우스는 경주 보문 콜로세움 안에 있는 이국적인 카페입니다! 마치 해외 온 듯한 느낌이 물씬나서 해외 여행이 그리웠던 마음을 달랠 수 있었던 경상도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공간이었어요.

플라비우스
경북 경주시 보문로 132-16
09:30-22:30

 

 

 

 3. 강릉 필수코스 하슬라아트월드

 

파도처럼 솟구치는 은빛 조형물 너머로 드넓은 바다와 하늘이 펼쳐져 머무는 순간 온통 힐링이 되는 강원도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하슬라아트월드를 12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로 소개합니다. 곳곳에 놓인 다채로운 조각상이 짙푸른 숲에 생동감을 더하고, 산과 바다와 하늘, 그리고 예술이 맞닿은 곳 정말 아름답죠.

 



하슬라는 고구려 시대 불렸던 강릉의 옛 지명이라고 합니다. 방문하는 순간 보기만 해도 가슴이 탁 트였고,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동굴스폿부터 다양한 이색적인 포토존들이 가득하였습니다. 정동진 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으니까 겨울바다 여행지 추천 동해바다 보러 오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매일 09:00 ~ 18:00
성인기준 12000원

 

 

 

 

 

 4. 남해까지 조망할 수 있는 전남 두륜산

 

12월 여행지 추천 베스트는 한해를 정리할 수 있는 곳, 물멍, 바다멍을 할 수 있는 곳이 좋은데 바로 전라도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두륜산입니다. 정상에 올라 보면 굽이굽이 산을 넘어 남해까지 조망할 수 있는 전남 두륜산은 703m로 생각보다 많이 알려진 산이 아닙니다.

 



‘두륜’이란 말은 산 모양이 사방으로 둥글게 둘러 있다는 의미로  케이블카가 있는데 정상 하부까지 연결돼 있어 쉽게 오를 수 있어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12월 가족여행지 추천장소로도 적당합니다. 해남 땅끝마을 전망대, 완도, 강진만, 진도 등이 보이고 바다에 이어진 겹겹이 쌓인 산들을 보면 가슴이 설레기도 하죠. 전남 연말연시 가볼만한 곳, 12월 말 국내여행 해남에서 새해 다짐을 희망차게 외쳐보면 어떨까요? 

 

 

 

 5. 강원도 철원 한탄강물윗길 트레킹

 

얼음 왕국 속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철원 한탄강물윗길 트레킹은 정말 특별한 12월 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한탄강의 주상절리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12월 초 전체 개방되어 물 위를 거니는 짜릿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근교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철원 한탄강 물윗길 트레킹
직탕폭포 - 태봉대교 - 송대소 - 마당바위 - 내대양수장 - 승일교 - 고석정 - 합수지 - 순담계곡

운영기간_2023.11.4.(토)~2024.3월까지
매주 화요일, 1월 1일, 설날 당일 휴무
9:00~17:00 (입장 마감 16:00)

 

 

 

 

 

 6. 예산 덕산온천지구 덕산 스플라스 리솜

 

겨울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서해안 대표 온천테마파크인 예산군 덕산면에 소재한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는 온천 ‘본연의 물’에 충실해 건강한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국내 온천여행 추천 장소 입니다. 

 

 

 

용출온도 49℃,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가 매일 공급되고 있으며 정부에서 지정한 '보양온천’입니다. 전 시설을 리뉴얼해 물뿐만 아니라 깨끗한 시설까지 갖춰 가족단위 물놀이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충청도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7. 이천 테르메덴

 

사우나 시설, 찜질방 깨끗하고 좋았던 12월 가볼만한 여행지로 수질도 좋고 유수풀, 파도풀 없이 어른들은 뭐하고 놀까 걱정했는데 쉬엄쉬엄 스파에서 물줄기 맞고, 찜질방에서 낮잠 한숨 자고나니 하루가 훌쩍 지났고 그렇게 몸이 충전도 되는 것 같아서 노곤노곤 휴식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국내 온천여행 추천 장소입니다. 

서울에서 많이 멀지 않으니 서울근교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 부담없이 방문해도 좋고 물이 따뜻하며 사우나에 노천 욕탕도 있어 좋았습니다. 맥반석, 편백, 소금방 등 찜질하기도 좋고 음식도 대체로 괜찮았습니다.

 

 

12월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

 

12월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

12월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 11월이 가을이 겨울이 공존하는 느낌이었다면 이제 12월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제주도는 벌써 동백꽃이 한창이라고 하더군요. 11월부터 첫눈이 내린

tofu.goorumee.com

 

12월 한해 마무리 인사말 좋은글

 

12월 한해 마무리 인사말 좋은글

12월 한해 마무리 인사말 좋은글 한해를 마무리하는 글 한해를 보내는 감동적인 좋은글 그리고 2023년 12월 올해 마지막 인사말로 전해도 괜찮을 시도 몇가지 준비해보았습니다. 짧은 글이 아닌

tofu.goorume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