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

반응형
반응형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

화창한 가을날씨 속에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입니다. 명량대첩 감동축제가 울돌목에서 열리고, 가을 정취 물신 풍기는 정읍 구절초 축제는 가을날의 동화라는 찬사를 받는 곳입니다. 가을 건강을 챙기는 금산 인삼 축제 등 가을 행사가 줄줄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을 축제는 어디로 정하셨나요.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

 

 

 

 1. 대구 이월드 가을

 

지금 이월드를 가야하는 이유는 이미 시작된 이월드 가을축제 때문입니다. 인생꽃사진관이라 하여 가을꽃들로 가득한 이월드는 지금 5천평의 드넓은 가든에 황화코스모스가 가득 피어나고 있어서 83타워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핑크뮬리도 예뻤습니다.

 


정문에서부터 할로윈스럽게 놀이공원 변신한 우산로드와 이월드 곳곳에 설치된 할로윈 포토존은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게 해줬고 비비프렌즈 가든에서 귀여운 비비프렌즈와 핑크뮬리도 가득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 이월드에서 즐겨 보시는 건 어떠세요?

축제기간 9월17일 - 10월 31일

 

 

 

 2. 강원도 철원 고석정꽃밭

 

맨드라미철 꼭 가봐야 하는 고석정꽃밭은 알록달록 맨드라미가 마치 무지개처럼 예쁘게 펼쳐져 있는 곳입니다. 22.09.09-22.10.31 기간 동안 고석정꽃밭 축제를 하니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 방문한다면 맨드라미 외에도 버베나, 천일홍, 코스모스, 댑싸리 등 다양한 꽃이 피어있어서 가을 꽃구경 실컷할 수 있습니다.

 


주소 : 강원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1769
운영시간 09:00-18:00(화요일 휴무)
야간개장 18:00-21:00
입장료 : 성인 6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
상품권 교환 : 성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2000원 

 

 

 

 3. 전남 퍼플교 아스타국화축제

 

보라색 옷, 아이템 소지시 입장료 무료입니다! 보라보라했던 신안의 퍼플섬은 가을이면 아스타국화와 퍼플교를 배경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진짜 온 마을이 보라색이라 실제로 보면 더 예쁜 퍼플섬이었습니다. 

 


퍼플섬은 반월도와 박지도가 이어져 있는 섬인데 동네의 지붕들이 온통 보라색이고 카페, 전동차, 다리 그리고 길까지 보라색으로 꾸며둔 귀여운 섬입니다. 게다가 시즌별로 보라색 꽃들을 심어 축제까지 하니 안 가볼 수가 없는 그런 곳입니다. 아스타국화는 10/1-10/31 까지 피어있어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으로 힐링을 줍니다. 

 

 

 

 4. 경기도 광주 화담숲 단풍축제

 

화담숲은 사전예약제라 9월 중순부터 티켓팅을 시작해야합니다. 낮과 밤 모두 사전 예약이 필수이고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도보 관람밖에 안되지만, LED빛에 휩싸인 단풍을 보고싶어서 야간 방문도 추천드립니다. 모두 티켓팅 서둘러서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 경기도 단풍맛집 꼭 다녀오시길 응원합니다.

 


주소: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1
운영시간: 주중 9:00~18:00 / 주말 8:30~18:00 / 야간 19:00~22:00 (월 휴무)
입장료 : 성인 10000원 (주간) / 8000원 (야간)

 

 

 

 5. 경남 하동 북천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

 

 

 

하동은 10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으로 딱 좋은 여행지인데 청정지역이면서 섬진강의 풍부한 수량으로 매일매일 풍요로운 풍경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미스터 선샤인의 촬영지였던 하동 평사리 들판은 가을이면 노랗게 익어 찰랑거리는 멋진 풍경을 보여주고 공기마저 깨끗한 하동은 10월 힐링을 선사해줄 수 있습니다. 

주소 : 경상남도 하동군 북천면 경서대로 2312

 

 

 

 6. 충남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10월 가을 먹거리 축제라면 대하와 전어입니다. 확실히 제철이라 대하는 통통하고 맛있습니다. 다먹고 버터구이까지 먹는건 무조건이고 작년 기준으로 가격은 kg에 45000원이었습니다. 

 


포장은 3만원 초반대로 더 저렴하고 얼마전에 노량진 다녀왔는데 약간 저렴한 수준이었습니다. 대하가격은 가게마다 동일한데, 기본 제공되는 구성은 조금씩 다르니까 조금 둘러보다가 들어가시는걸 추천하고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건강하게 살찌워봅시다. 

주소: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

 

 

 7. 충남 태안 코리아플라워파크와 청산수목원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태안 코리아플라워파크 가을꽃박람회는 시원한 바람과 맑은 하늘 아래 아름다운 색깔로 물들어가는 10월 가을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봄에는 튤립으로 핫하고 여름은 수국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수국을 볼수 있어 제주 못가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망대가 있어 위에서 내려다볼수 있고 아직 입소문이 안나서 조용히 돌아볼수 있는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이었습니다. 

 

 

 

 8. 전북 고창 꽃객 프로젝트와 청농원

 

고창을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가을 꽃 맛집입니다. 대규모 핑크뮬리 군락이 유명하고, 핑크뮬리 외에도 소나무와 백일홍, 댑싸리를 만날 수 있는 곳이 꽃객 프로젝트입니다. 막힘없이 펼쳐진 완연한 분홍빛이 사진 찍기에 제격입니다. 한편 고창 청농원과 학원농장에서도 드넓은 핑크 뮬리 사이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걸어볼 수 있으니 세 곳 가운데 어디를 방문해도 좋습니다. 

 

 

 

 9. 거창 여행 감악산 아스타국화 꽃

 

풍력발전기와 함께 찍는게 가장 예쁘지만, 사람이 많을 경우에는 아래에서 찍는 것을 추천하고 아스타 국화가 무릎 아래까지 와서 아쉬웠는데, 막상 찍어보니 너무 예뻤습니다. 파란하늘과 보라색, 분홍색 꽃이 정말 잘어울려서 눈호강 제대로 했고 하얀 구절초와 갈대도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산책하기 좋아서 경남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 추천 딱인 곳입니다. 

 

 

 10. 포천 평강랜드 핑크뮬리축제

 

핑크뮬리는 10월이면 한창이라 당장 보러가기 좋은 축제랍니다. 핑크뮬리는 야외정원으로 나가 오른쪽으로 쭉 따라가면 있고 축제 이정표가 보기 쉽게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단풍이 제대로 들면 더욱 예쁠 것 같아서 10월 중순 이후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best 10으로 추천합니다. 포천 평강랜드 규모가 워낙 커서 곳곳에서 가을을 만끽하기에 좋습니다.

주소: 경기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
운영시간: 평일 9:00~18:00 / 주말 9:00~19:0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