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가을 여행

반응형
반응형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가을 여행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바다뷰에 핑크빛이 일렁이는 핑크뮬리 명소부터 가을 예쁜 꽃 구경을 무료로 할 수 있는 곳까지 10월 제주도 여행코스 2박 3일 참고하면 좋은 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자연이 아름다운 제주도이고, 가을이면 더 그윽해진 자연을 벗삼아 거닐다보면 빼어난 절경을 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을 수 있는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30선 중에서 엄선하였습니다.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가을 여행

 

 

 

 

 1. 우도 정원 핑크뮬리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바다뷰 핑크뮬리! 생각보다 더 예뻤고 핑크빛 핑크뮬리밭 앞으로 푸르른 바다 그리고 뒷쪽으론 초록초록한 나무와 돌담까지 있어서 외국적이면서도 제주 감성 한가득한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장소였습니다. 바다와 본섬이 보이는 곳에 핀 핑크뮬리와 이국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야자수길이 은근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1964
매일 10:00~17:00

 

 

 

 2. 제주 신화테마파크 황화코스모스

 

 

가을이면 예쁜 꽃 구경이 무료인 10월 제주도 여행코스 2박 3일 추천하는 곳입니다. 황화코스모스와 하양 코스모스가 만발해서 산책하며 사진 한 장 남기고 오기에 딱이었습니다. 제주 남서쪽 여행코스 즐기시는 분들 꼭 한번 들러 보세요. 제주신화테마파크 원형 교차로이고 서머셋제주신화월드 검색하면 황화코스모스 가득한 곳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3. 제주도 제주시 노루생태관찰원

 

거친오름을 중심으로 자연을 벗삼아 잘 조성된 관찰로를 거닐다보면 오름의 주인인 노루를 만날 수 있는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이 곳에서는 누구나 쉽게 노루를 접할 수 있습니다. 노루 먹이주기체험하러 갔었는데 노루가 순하고 눈망울이 너무 예뻤습니다. 노루를 직접 보고 먹이도 주고, 만질 수도 있습니다. 

 


제주도에 몇 번을 와도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검색해서 가보니 대만족이었습니다. 동물 좋아하시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노루생태관찰원에서 노루 먹이도 주고 거친오름에서 한라산도 바라보고 오를 때는 힘들었지만 즐거웠습니다.

 

 

 

 4. 서귀포 표선면 붉은오름자연휴양림 해맞이숲길

 

해맞이 숲길은 약 7km 코스로 완만한 경사와 잘 조성된 산책길 덕분에 모두가 편하게 걸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나만의 힐링 타임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안전성, 접근성, 주차시설 모두 완벽한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주소: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남조로 1487-73

 

 

 

 5. 제주도 서귀포 허니문하우스

 

푸른 바다 오션뷰에 야자수 가득한 허니문 하우스 카페는 최근 수리남 제주 촬영지로 알려졌습니다. 저는 그 전에 다녀왔는데 들어가는 길부터 커다란 야자수가 반겨주고, 카페 입구에는 귀여운 돌하르방과 주황색 지붕이 있습니다. 

 


화이트톤으로 꾸며져있어 정말 허니문이라는 말이 어울리던 카페였습니다. 푸릇푸릇한 풍경을 즐기며 카페에 들어서면 보이는 푸른 오션뷰까지 주변에 정방폭포와 함께 다녀오면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228-13
10:00-18:30

 

 

6. 제주 조천읍 비케이브

 

다양한 포토존 가득한 제주 조천 가볼만한 곳 비케이브는 아이돌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유명한 장소입니다.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 엄청 설레게 만들었고 너른 대지 한가운데서 사진찍으면 나도 아이돌처럼 뮤직비디오 보일까요? 계절에 따라 맨드라미와 메밀꽃 등 예쁜 풍경이 펼쳐지고 침대포토존은 정말 너무 예쁩니다.

 


선흘 의자동굴과 7천여평의 시즌별 넓은 꽃밭, 숲속의 오두막 아지트와 그네 등 다양한 야외 포토존을 갖춘 곳으로 드넓은 메밀밭, 신비한 동굴, 포토스팟이 많은 조천카페 비케이브도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합니다.

주소 :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161-6
매일 10:00~18:00

 

 

 

7. 카페 글렌코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635-8
매일 09:00 - 20:00 

카페 글렌코는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러 카페 중 당연 최고의 면적이고 또한 핑크뮬리 성지로 제주도 최대규모를 자랑합니다. 방문하는 사람은 1인 1음료를 주문해야하며 음료는 6 ~ 9천원 사이였습니다. 그리고 글렌코는 미숫가루가 진짜로 맛있습니다.

계절마다 예쁜 정원을 가꾸어 겨울 동백, 봄 유채꽃, 여름 수국, 가을에는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드넓은 정원에서 삶의 피로를 덜어내고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제주 10월에 가볼만한 여행지입니다. 

 

 

 

8. 제주 친봉산장

 

미국서부 감성 가득한 제주카페로 벽난로에서 불멍할 수 있는 제주카페 탁탁- 장작 타는 소리에 힐링되는 곳입니다. 제주도 비오는날 가볼만한곳 10곳으로 감성적이고 멋집니다. 빗소리와 카페 운치에 더 빠져드는 친봉산장은 앤틱한 내부 인테리어와 넓고 탁 트인 공간도 마음에 들었고 비오는 날 가면 더욱 좋을 제주 카페 ‘친봉산장’이었습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하신상로 417 친봉산장
매일 10:00-21:00 (L.O 20:30)

 

 

 

9. 보롬왓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보롬왓에서는 맨드라미 꽃밭으로 오색 찬란한 풍경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오름 아래로 펼쳐진 색색의 물결이 무척이나 아름답고 맨드라미, 메밀꽃, 핑크뮬리 등 가을을 대표하는 여러가지 꽃을 볼 수 있습니다.
 
사계절 꽃밭 명소이면서 인생사진 명소로 알려진 보롬왓은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필수로 손꼽히고 있으며 자연친화적인 곳이라 그동안 답답했던 마음을 탈탈 털어낼 수 있는 가을 제주도 여행코스입니다.

 

 

10. 제주도 서귀포 송악산둘레길

 

10월 제주여행 추천코스 가을바람과 함께 걷고 싶은 송악산둘레길은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파도와 마라도 그리고 산방산까지 빼어난 절경을 보며 산책하기 좋은 송악산 둘레길입니다. 

입구에서 잠깐 보고 돌아가시지 마시고 선선해지는 요즘 한 번 걸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계속 감탄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둘레길을 편하게 걷기위해 편한 복장과 신발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이곳은 제주도 어르신들 가볼만한 곳으로도 강추드립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245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