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즐겨요

반응형
반응형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경남 사천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관광지로 사천바다케이블카,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등 온가족이 즐길만한 관광지가 많아서 가을 가족여행지 추천 장소로도 어울립니다. 쪽빛 물결이 일렁이는 한려수도의 중심지, 이제는 경남 사천시로 통합되어서 바닷길을 도보여행으로도 즐겨볼 수 있습니다. 경남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 실안해안도로, 실안낙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9대 노을 명소 중 하나인 실안낙조를 만날 수 있는 실안해안도로는 옹기종기 떠 있는 그림 같은 섬과 바다를 감상하며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입니다.

 


전국 9개 노을 명소 중 하나라니 가을 여행지 베스트 50으로도 추천하는 곳이에요. 실안해안도로를 따라 늘어선 카페에서는 남해 서산에서 지는 실안의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어 여유로운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2. 경남 사천 아라마루아쿠아리움

 

케이블카랑 해서 통합권으로 가봤습니다. 생각보다 아쿠아리움이 넓고 볼 것도 많았고 설명도 잘 쓰여있었습니다. 하마, 슈빌, 물범, 수달, 펭귄등 여러 동물들을 볼 수 있었고 물고기랑 동물들이 사는 곳이 넓직하게 되어 있어 동물복지가 잘 되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테마가 특색 있게 꾸며져 있어 새로웠습니다. 

 


관람뿐만 아니라 스노쿨링, 3D 상영관, 터치풀 체험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케이블카 타실분은 여유가 되시면 아쿠아리움 완전 강추합니다. 

주소: 경남 사천시 사천대로 18 
평일기준 10am ~ 6pm

 

 

 

 3. 사천 무지개빛해안도로

 

 

제주도보다 예쁜 무지개해안도로가 있다하니 바로 사천 무지개빛 해안도로입니다. 탁 트인 바다를 따라 끝없이 이어지는 무지개해안도로는 한적해서 여유롭게 드라이브 하기도 좋고, 막 찍어도 알록달록 인생샷이 나오는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곳이었습니다. 사천대교도 같이 나오게 찍으면 더 예쁩니다. 짧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길었고 어디서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오는곳이라 사람이 많아도 걱정 없습니다.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용현면 금문리 212-3

 

 

 

 4. 사천 이순신바닷길 5코스

 

사천 이순신바닷길은 이순신 장군이 최초로 거북선을 출전시켜 왜선 13척을 침몰시킨 사천해전을 테마로 조성된 60km의 해안 도보여행길인데 그 중에서 추천하는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는 5코스입니다.

 


5코스 삼천포 코끼리길은 삼천포대교를 시작으로 노산공원, 용궁전통수산시장, 유람선 선착장을 지나 남일대 해수욕장과 코끼리바위까지 사천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알짜 코스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이름을 올렸을 만큼 아름다웠습니다. 

 

 

 5. 사천바다케이블카

 

대방정류장에서 출발해 바다를 건너 섬과 산을 경유해 다시 대방정류장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산~바다~섬을 잇는 국내 최초의 케이블카로 2.43㎞ 구간을 운행해서 더 재미있고 볼거리 많은 곳입니다.

 


한려해상의 쪽빛 바다와 경관이 수려한 창선·삼천포대교, 수채화 같은 남해안의 작은 섬들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서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추천합니다.

 

 

 

 6. 사천 케이블카 자연휴양림

 

사천 케이블카 자연휴양림은 청량한 공기를 제공하는 편백숲 속에 숙박시설과 야영데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울창한 편백숲의 삼림욕이 가능한 산책로와 숲놀이터, 물놀이장, 파고라, 평상 등이 곳곳에 설치돼 있어 고즈넉하고 편안한 산림 휴양과 휴식이 가능한 힐링 여행 경남 사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이었습니다. 

 


아이는 놀이터에서 놀고 우리부부는 아이 노는 거 보며 커피 한 잔 하는 시간은 가볍게 캠핑온 기분이 나서 진짜 힐링이 되었던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7.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사천하면 떠오르는 건 청정해역에서 갓 잡아 팔딱거리는 싱싱한 수산물인데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은 삼천포항을 중심으로 형성된 50여 년의 역사가 쌓인 어시장으로 활어, 패류, 선어, 건어물 등의 수산물을 직접 맛을 보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행하면 먹거리가 빠질 수 없으니 신선한 회를 먹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8. 청널공원

 

바다 반대쪽 언덕에 풍차가 보여서 풍차공원이라고 불리는 청널공원도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좋습니다. 사천시가 유럽형 도시공원을 목표로 풍차를 만들고 조경수를 식재하며 지역의 랜드마크가 된 곳이에요.

풍차 내부 전망대로 올라가면 눈이 부시게 반짝이는 삼천포항과 도시의 풍경이 사방으로 펼쳐치고 풍차 안이든, 밖이든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공원을 둘러보고 삼천포항을 바라보며 계단을 내려와 다시 바닷길을 이어서 걸어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9. 경남 사천 비토국민여가캠핑장

 

위치 : 경남 사천시 서포면 용궁로 132
댕댕이 동반 불가능
카라반 & 차박 불가능
요금 1박 주중 2.5만원, 주말 3만원, 성수기 3.5만원

나만의 공간에서 오션뷰를 즐기며 캠핑하고 싶다면, 비토국민여가 캠핑장 경상도 캠핑장 추천 드립니다. 명당사이트는 자라8, 10번이 오션뷰였고, 격주로 목요일 오전 9시에 2주간의 예약창이 오픈되니, 알람 맞춰놓으면 좋습니다.

오션뷰 캠핑장, 단독데크캠핑장, 힐링캠핑장으로 소문이 자자한 경남 사천 비토국민여가캠핑장은 일단 가격이 저렴합니다. 장비가 많이 없어도 충분하고 넓고 프라이빗한 데크에 그늘막도 없이 텐트하나 달랑 쳐놓아도 낭만이 있으니 초보 캠핑자에게도 좋은 곳입니다. 

 

 

 

 10. 사천 아빌라더오아시스

 

아이들을 위한 키즈 풀장도 있어서 아이들과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추천하고 저녁엔 어른들을 위한 핫한 버블+DJ 파티도 열려서 커플 데이트 장소로도 좋습니다. 국내 9대 낙조인 실안의 석양아래에서 발리 현지에서 제작된 카바나, 썬베드에서 오붓한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남녀노소 모두다 즐길 수 있는 핫한 수영장&리조트 찾는다면 이 곳 꼭 참고해보세요. 

 


주소 : 경남 사천시 해안관광로 68-20 아빌라더오아시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